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2025년 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Urban Moments’라는 테마 아래, 현대 여성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런던 거리에서 촬영돼 도시적인 감성과 실용적인 스타일이 돋보인다. 20대 후반 여성들의 일과 삶, 여가 활동에서 영감을 받아 ‘날’과 ‘시간’이라는 주제를 담았으며, 순간을 스냅샷처럼 포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 나이트아웃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슈즈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으로는 매트한 코팅이 돋보이는 ‘샬롯(Charlotte)’과 클래식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셀렌(Selene)’이 있다. 샬롯은 이태리 카우 레더 소재로 제작돼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유니크한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슬링백 스타일이다.
블랙 컬러의 세련된 분위기로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반면, 셀렌은 앞코 절개 디테일을 더해 미니멀한 감성을 극대화한 펌프스로, 오피스룩이나 하객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데일리 슈즈로 활용하기 좋은 로퍼 라인도 다채롭게 구성됐다. ‘로웬(Rowen)’은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트랩 디자인과 스티치 포인트가 돋보이며, ‘아누브(Anuv)’는 클래식한 페니 로퍼 스타일로 자연스러운 광택의 이태리 카우 레더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봄 스타일링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미아(Mia)’ 플랫 슈즈를 추천한다.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메리제인 스타일로 편안함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살릴 수 있다.
레이첼콕스 2025 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W컨셉, 29CM,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