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배우 신예은과 함께하는 2025년 봄 두 번째 캠페인 "DEAR. MY SPRING"을 공개했다. 봄의 따스한 설렘과 로맨틱한 무드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봄 스타일링의 핵심 아이템인 재킷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가볍고 포멀한 테일러드 재킷은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와펜과 슬릿 디테일이 더해져 격식과 개성을 모두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트위드 재킷과 프릴 블라우스를 활용한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트위드 재킷은 데님 쇼츠나 원피스와 함께 연출하면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잇미샤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신예은이다. 현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주목받고 있는 그녀는 잇미샤의 페미닌한 무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신예은은 싱그러운 봄의 계절감을 담아내며 트렌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는 이번 시즌의 따뜻한 감성과 맞물려 더욱 매력적이다.
"DEAR. MY SPRING" 기획전은 잇미샤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잇미샤의 감각적인 컬렉션과 함께 즐겨보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