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는 지난 24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WWWX 홀에서 현지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경서 퍼스트 라이브 인 재팬 - 밤하늘의 별을(Kyoungseo 1st LIVE in JAPAN ~夜空の星を~)'을 개최했다.
지난해 일본에서 데뷔 싱글 '밤하늘의 별을(夜空の星を)'과 싱글 2집 '첫 키스에 내 심장은 120BPM(First Kiss ~ 初キスでハートは120BPM~)'을 발매한 경서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직접 팬들과 만나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서는 자신이 가창한 일본 애니메이션 OST '운명선에서 안아줘(運命線で抱きしめて)'를 라이브로 들려주는가 하면, 일본어 곡 '메리골드(Marigold)'와 '퍼스트 러브(First Love)' 커버 무대를 깜짝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밖에도 경서는 '나의 X에게', '밤하늘의 별을(2020)', '고백연습', '밤새도록 어떤 말을 할까 고민해 봤어', '내 마음이 너에게 닿기를' 등 다양한 히트곡 무대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경서는 지난해 국내 미니 2집 '노크(Knock)', 리메이크 음원 '시작'과 '칵테일 사랑'을 발매했으며, 단독 스탠딩 콘서트 '스탠드 바이 유(STAND BY YOU)'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꿈의엔진, HoriPro International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