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데뷔 첫 쇼케 성료, 126개 지역 팬들과 만났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츠투하츠 데뷔 첫 쇼케 성료, 126개 지역 팬들과 만났다

iMBC 연예 2025-02-25 01:06:00 신고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첫 팬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어 같은 날 저녁 8시엔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하츠투하츠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 (Hearts2Hearts Debut Fan Showcase )'를 개최하고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하츠투하츠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됐으며,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인도, 말레이시아, 대만, 필리핀, 홍콩 등 전 세계 126개 지역의 팬들이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츠투하츠는 오프닝부터 데뷔곡 '더 체이스'의 무대를 최초 공개, 곡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를 꾸몄다. 여기에 감성적인 보컬 하모니와 산뜻한 분위기의 안무가 인상적인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무대까지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더불어 하츠투하츠는 첫 싱글 '더 체이스'를 언박싱하며 팬들에게 이번 앨범을 직접 소개한 것은 물론, 팬들이 궁금해하던 여러 질문에 답변하는 Q&A 타임, 두 가지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는 텔레파시 게임 등 다양한 코너들을 진행하며 8인 8색의 다채로운 매력과 멤버 간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공식 팬덤명이 '하츄(S2U)'임을 발표했다. 멤버들은 '하츄'로 정한 이유에 대해 "팀 영문명인 하츠투하츠 가운데에 있는 하트 모양 'S2'에 'U'를 더한 이름으로, 팬분들이 항상 저희의 중심이 되고 늘 서로의 곁에 있을 것이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팬들과의 설레는 첫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하츠투하츠는 "저희의 첫 시작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 꿈 같은 시간이었고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앞으로 많은 추억을 쌓아가고 싶다.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2025년을 '하츠투하츠의 해'로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