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25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주인공은 브랜드 모델 김수현과 장원영. 두 사람은 자연을 배경으로 아이더의 신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웃도어와 일상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이트와 네이비 투톤이 조화로운 ‘아이스온 스웨터’와 ‘에어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완성했다.
또한, 라이트 민트 컬러의 ‘시어 경량 재킷’과 ‘밴딩 숏 팬츠’를 셋업으로 착용해 도심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김수현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크림베이지 컬러의 ‘심플렉스 테크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한층 세련된 톤온톤 스타일을 완성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더의 제품들은 자연 속은 물론 도심에서도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이더 마케팅팀은 “김수현과 장원영이 함께한 이번 화보를 통해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조화롭게 선보였다”며 “자연과 도심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스타일을 완성하는 트렌디한 감성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현과 장원영이 착용한 2025년 S/S 시즌 아이더 제품들은 전국 아이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