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백수아파트'는 동네를 휘젓고 다니며 정의를 구현하고자 하는 백수 거울이 새벽 4시마다 아파트에 울려 퍼지는 층간 소음의 정체를 찾기 위해 이웃들을 조사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코믹 추적극.
영화 '백수아파트'의 주역 경수진과 고규필이 오늘(24일) 유튜브 [김숙티비]에 출연하며 열띤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김숙과 함께 캠핑을 떠난 두 사람은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캠핑 고수인 경수진은 캠핑장에서도 어김없이 ‘경반장’의 면모를 선보이며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한껏 뽐낼 것을 예고했다. 또한, 고규필은 러블리하고 센스 넘치는 요리 보조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김숙과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비하인드 토크는 물론, 캠핑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으로 대리 힐링을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경수진, 고규필, 김숙의 즐거운 캠핑과 풍성한 이야기는 오늘 저녁 8시 유튜브 [김숙티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층간 소음이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다채로운 장르가 어우러진 친숙하고도 색다른 이야기, 그리고 경수진, 고규필, 이지훈, 김주령, 최유정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2025년 극장가를 아파트 홀릭에 빠지게 할 영화 '백수아파트'는 2월 2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