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어웨이커’는 ‘귀멸의 칼날’ 시리즈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포함해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아티스트 리사의 스물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이다. 내달 5일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해당 곡은 한국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 2 -어라이즈 프롬 더 쉐도우-’의 오프닝 테마다. 음원은 지난 1월 애니메이션 1화 방영에 맞춰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됐다. 2월 20일 오후 10시에는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영상 속 길을 개척해 나아가는 두 사람이 불꽃에 둘러싸인 공간에서 힘 있게 노래해 시선을 붙잡았다.
‘리어웨이커’는 다시 태어난 자에게 주어진 운명을 열어가는 결의를 노래한 곡이다. 리사와 필릭스의 특색 있고 매력적인 보컬 합이 돋보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들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앞서 리사와 필릭스는 2023년 9월 스트레이 키즈가 일본에서 발매한 첫 EP 타이틀곡 ‘소셜 패스’(feat. LiSA)를 통해 한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필릭스는 “리사 선배님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 신나고 에너지가 넘치는,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니 애니메이션과 더불어 오프닝 테마 ‘리어웨이커’도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코멘트를 남겼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