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하이픈의 선우와 에스파 카리나가 '2월 이달의 픽'에 선정됐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에서 지난 18일 마감된 ‘2월 이달의 픽’ 투표 결과 엔하이픈 선우, 에스파 카리나, 아홉 제이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가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케이팝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엔하이픈 선우, 에스파 카리나가, ‘루키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아홉 제이엘, 베이비몬스터 파리타가 최종 1위를 거머쥐었다. 각 부문 1위 아티스트에게는 보상으로 서울 코엑스 미디어타워 전광판 광고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유픽 '2월 이달의 픽'투표 결과 / 유픽 제공
특히 엔하이픈 선우는 '이달의 픽' 1위 자리를 지켜오던 방탄소년단 지민의 추격을 저지하고 정상에 등귺, 막강한 팬덤 파워를 입증해보였다. 선우가 속한 엔하이픈은 최근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 내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 역시 두 번째 월드투어인 북남미 공연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제이엘은 노래, 춤, 인성, 비주얼까지 다 갖춘 육각형 아이돌의 면모를 갖춘 멤버로 ‘유니버스 리그’ 파이널에서 최종 1위로 아홉(AHOF) 데뷔 조에 올랐고 정식 데뷔 전에도 '루키 아티스트'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파리타가 속한 베이비몬스터는 지난해 11월 정규 1집 'DRIP'을 발매한 이후 여전히 높은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를 통해 총 14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픽’ 각 부문 1위부터 5위에 오른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이달의 베스트픽’ 남, 여 부문 투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