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는 19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포워드(Fe3O4: FORWARD)' 모션 포스터 콘텐츠를 공개하고 3월 17일 컴백 소식을 밝혔다.
이날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는 공항 보안 검색대 같은 세트 위 나비, 정육면체, 검은 말뚝과 별 등 전작들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템이 바구니에 실려 이동하는 장면이 담겼다. 영상 말미 새로운 오브제 '소라 껍데기'와 함께 '유토피아를 향해, 엔믹스와 함께(Towards the Utopia, Together with Nmixx)'라는 문구가 등장해 미지의 공간 믹스토피아(MIXXTOPIA)로 나아가는 엔믹스의 세계관을 흥미롭게 연출했다.
이번 신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에프이쓰리오포: 브레이크(Fe3O4: BREAK)'와 미니 3집 '에프이쓰리오포: 스틱 아웃(Fe3O4: STICK OUT)'으로 이어지는 '에프이쓰리오포'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다. '필드(FIELD)'라 불리는 현실 세계에 머무르게 된 엔믹스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이번 시리즈에서 각 타이틀곡 '대시(DASH)'와 '별별별 (See that?)'으로 국내외 K팝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그 대미를 장식하는 신작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엔믹스는 지난해 10월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포문을 연 두 번째 팬 콘서트 '엔믹스 체인지 업 : 믹스 랩(NMIXX 2ND FAN CONCERT 'NMIXX CHANGE UP : MIXX LAB')' 일환으로 올해 1월 일본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에서 총 2만1300여 팬들과 만났다. 기세를 몰아 2월 19일(이하 현지시간)과 20일 멕시코시티, 22일과 23일 산티아고, 28일 상파울루 등지를 찾아 두 번째 팬 콘서트 열기를 이어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