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와이엇 "'안티히어로', 오프팀이 보컬도 좋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온앤오프 와이엇 "'안티히어로', 오프팀이 보컬도 좋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

iMBC 연예 2025-02-18 07:43:00 신고

온앤오프(ONF) 와이엇이 '안티 히어로'를 향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온앤오프(효진, 이션, 승준, 와이엇, 민균, 유) 정규 2집의 첫 번째 파트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8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됐다. MC로는 유재필이 활약했다.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는 온앤오프가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8집 '뷰티풀 쉐도우(BEAUTIFUL SHADOW)'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온앤오프:마이 네임(ONF:MY NAME)' 이후 4년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의 첫 번째 파트. 이번 신보를 통해 온앤오프는 한층 깊어진 세계관과 음악을 선사, 꿈을 좇는 여행자로서 어둠 속에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민균과 와이엇이 타이틀곡 및 수록곡 작곡,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는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더 스트레인저'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으로 '우리'만의 길을 가겠다는 비장하고 단단한 온앤오프의 다짐이 담겼다. 이 밖에 방황하는 마음을 날카롭고 매력적이게 그려낸 '나이트 테일(Night Tale)', 보컬 유닛 온(ON)의 R&B곡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Nothing but a stranger (ON Team Ver.)', 퍼포먼스 유닛 오프(OFF)의 '안티 히어로(Anti Hero (OFF Team Ver.)',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을 건네는 '굿 플레이스(Good Place)',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콜랩(Collab)'가 함께한다.

이션은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에 대해 "아무래도 우리 팀이 R&B 장르를 보여준 적이 없다 보니 조금은 새로운 느낌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했고, 오프 팀의 와이엇은 '안티 히어로'를 소개해달라는 물음에 "퍼포먼스 팀이 보컬도 좋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거다. 승준이 형이 음역대가 높고, 유도 성숙하게 노래를 잘 하는 만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라고 자신해 기대를 모았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