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한혜진은 성격을 못 고쳐" 발언에…한혜진, 녹화 중 父 소환 (내편하자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시언 "한혜진은 성격을 못 고쳐" 발언에…한혜진, 녹화 중 父 소환 (내편하자4)

엑스포츠뉴스 2025-02-16 21:0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내편하자4' 한혜진이 이시언의 발언에 녹화 중 아버지를 소환한 사연이 공개된다.

17일 0시 첫 공개를 앞둔 U+ 오리지널 예능 '내편하자4'에서는 전라도 여자 박나래, 경상도 남자 이시언이 직접 말아주는 배꼽 잡는 실전 사투리 강좌가 그려진다.

이날 현장에서 경상도 남친의 강렬한 말투에 당황한 서울 여친의 고민이 소개되자 박나래와 이시언은 직접 전라도, 경상도 사투리 일타강사로 변신, 사투리 독해법을 전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부산 토박이인 이시언은 "부산에서는 '보이소', '보소'라는 말을 젊은 사람들이 쓰면 이상하다"며 톤에 따라 극명하게 갈리는 사투리의 세대 차이와 현지인들이 주로 쓰는 필수 사투리를 소개해 흥미를 높였다.

이어 전남 목포 출신 박나래는 "전라도에서 '거시기'는 다용도로 쓰이지만 요즘은 잘 안 쓴다"면서 희로애락을 한 단어로 다 표현할 수 있는 만능 사투리인 ‘워매’의 실전 사용법을 전수해 폭소를 불러왔다.



이시언과 박나래가 직접 본토 발음으로 말아주는 지역별 사투리 강좌에 푹 빠진 풍자는 "다르구나"라며 감탄했고, 엄지윤은 "신기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투리처럼 고치기 힘든 버릇과 습관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지던 중 이시언은 "한혜진은 성격을 못 고친다"며 돌직구를 던졌고, 이에 박나래, 풍자, 엄지윤은 "너무 정확하다"라 맞장구쳤다.

예상치 못한 공격을 당한 한혜진이 갑자기 자신의 아버지를 소환하자 이시언은 어이없어하며 "아빠 잘못이야?"라고 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한편, '내편하자4' 1회는 17일 0시 U+tv와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되며, 이후 매주 월, 화요일 0시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사진=STUDIO X+U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