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박정민 '뉴토피아', 해외서도 '좀콤' 신드롬 터졌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지수♥박정민 '뉴토피아', 해외서도 '좀콤' 신드롬 터졌다

iMBC 연예 2025-02-13 07:07:00 신고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군인 재윤과 곰신 영주가 좀비에 습격당한 서울 도심을 가로질러 서로에게 달려가는 이야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7일 전 세계 240개 이상의 국가에서 1, 2화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를 향한 해외 반응이 뜨겁게 터졌다. 세계적인 평론 사이트 IMDB의 약 100개의 리뷰 중 90개의 리뷰에서 평점 최고점인 10점을 기록했고, 로튼 토마토에서도 “역대 최고의 좀비 시리즈이자 올해의 시리즈”, “에피소드 두 개만 봤을 뿐인데 벌써 빠져들었다”, “코미디와 좀비가 합쳐진 조합이 신선하고 재밌다”, “배경, 시각효과, 연출 등 거의 모든 부분이 역동적이라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다” 등 역대급 K-좀비 시리즈 탄생이라는 극찬이 쏟아졌다. 특히 '뉴토피아'는 로맨틱 코미디와 좀비가 적절히 섞여 만들어낸 독창성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만들어내는 특유의 유머로 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뉴토피아’는 프라임 비디오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 따르면 공개 이후 프라임 비디오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 등 6개국에서 TOP 1을 달성했고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홍콩, 몽골, 멕시코, 페루, 이집트 등 39개국에서 TOP 5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으로 ‘좀콤’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압도적인 호평 속에서 전 세계에 ‘좀콤’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1화씩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