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김재원 PD "현커 누구냐고? 본인들이 직접 밝힐 것" [인터뷰M]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솔로지옥4' 김재원 PD "현커 누구냐고? 본인들이 직접 밝힐 것" [인터뷰M]

iMBC 연예 2025-02-13 05:47:00 신고

'솔로지옥4' 김재원 PD가 현실 커플이 된 이들이 조만간 직접 밝힐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1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iMBC연예와 만나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4'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인터뷰에는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가

'솔로지옥4'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지난 11일 대망의 마지막 선택을 끝으로 종영했다.

이날 "현커(현실커플)은 누구"냐는 물음을 받은 김재원 PD는 "일단 제가 이 자레에서 누구랑 누구가 '현커’라고 하는 건 조금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출연자들한테 프로그램도 마무리됐으니 시청자분들에게 솔직하고 과감하게 밝혀달라고 부탁드린 상태"라며 "각자 어떤 방식으로든 밝혀주시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에서 크게 주목을 받은 육준서에 대해 김재원 PD는 "사실 '솔로지옥' 시즌1을 기획할 때, 기획안 안에 '이런 사람들이 나오면 어떨까?' 생각한 분 중 한 명이 바로 육준서다. 야생과 무인도에 어울리는 출연자라고 생각해서 그때부터 섭외 제안을 드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육준서, 프리지아 등 이런 분들이 딱 저희가 생각했던 '솔로지옥’에 어울리는 출연자였다. 둘 다 실제로 우리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기획 의도와 부합한 분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제는 누가 남았을까 싶다. 잘 모르겠다 솔직히. 추천을 많이 해 주셨으면 좋겠다. 댓글로 남겨 달라. 스타가 될 수 있는 매력 있는 분들이 누가 있을지 저희도 많이 검색해 보고 있다"라고 얘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솔로지옥’을 제작하며 어떤 게 가장 좋았냐"는 물음을 받은 김정현 PD는 "저희는 만드는 사람이다 보니까 반응이 좋으면 제일 행복하다. 주변에서 재밌다고 해주고, 화제성이 올라가면 행복하다. PD니까 그러는 것 같다"고 답했다.

김재원 PD는 "저도 한 살 한 살 나이를 먹어 가는데 이 프로그램을 계속하는 만큼은 계속 20대 같고, 젊은 사람인 것처럼 생각하고 판단하게 되더라"며 "그런 측면들이 좋다. 젊은이들과 함께할 수 있고, 우리 프로그램이 그래도 2030이 주축이니까 그런 젊은이들이 지지고 볶고 하는 걸 보면 귀엽고, 좋아 보이고 부럽고 그렇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수지 PD는 "저도 시청자들이랑 똑같은 마음으로 임한다"라며 "편집할 때 설레고 싶어서, 내가 설레는 포인트를 느끼면서 편집을 한다. 아마 시청자분들과 저랑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총 12부작으로 제작된 '솔로지옥4'는 현재 넷플릭스에서 전편 시청 가능하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넷플릭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