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케인'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아픈건 사랑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노보케인'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아픈건 사랑뿐?

iMBC 연예 2025-02-12 04:27:00 신고

이제껏 본 적 없는 ‘통’파민 폭발 영화 '노보케인'이 신개념 히어로의 등장을 예고한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l 감독: 댄 버크, 로버트 올슨 l 출연: 잭 퀘이드, 엠버 미드썬더, 레이 니콜슨, 제이콥 배덜런]

iMBC 연예뉴스 사진

모든 것이 평범 그 자체! 그러나 단 한가지 비범한 능력을 지닌 ‘네이선’, 칼에 찔리고, 총에 맞고, 불에 데어도 통증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그가 사랑하는 여자 '셰리'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통’파민 폭발 질주를 그린 '노보케인'이 이제껏 본 적 없는 갓반인 히어로 ‘네이선’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노보케인’은 주로 치과에서 사용되는 국부 마취제 ‘프로카인’의 상표명으로, 선천성 무통각증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네이선 케인’(잭 퀘이드)의 별명이다. 첫눈에 반한 ‘셰리’(엠버 미드썬더)를 위해서라면 극한의 위험 속에서도 마취제를 맞은 것처럼 온몸으로 달려드는 ‘네이선’의 모습과 그의 신박하게 얼얼한 액션을 잘 나타내는 단어이기도 하다.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네이선’의 특별한 능력은 마블의 대표 캐릭터 ‘울버린’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인기 캐릭터 ‘구룡포’를 연상시킨다. 손등에서 튀어나오는 아다만티움 칼날이 트레이드 마크인 ‘울버린’은 상처뿐만 아니라 세포 노화마저 재생시키는 막강한 힐링 팩터를 가지고 있고,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 ‘구룡포’ 역시 다쳐도 금방 회복하는 무한 재생 능력으로 적을 무너트리는 강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노보케인'의 ‘네이선’은 어떤 위협과 공격에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 점이 '울버린', '구룡포'와 닮았지만 재생 능력은 없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다시 말하자면 불사신은 아니다. 총, 칼, 불에도 타격감 제로이지만 신체적 부상은 고스란히 남는 그가 과연 무사히 '셰리'를 구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가운데, 천연덕스러운 표정으로 자신의 온몸을 무기 삼아 쉴 틈 없이 폭주하는 만신창이 액션이 관객들에게 ‘통’파민 폭발, 강력한 쾌감을 전할 예정이다.

갓반인 히어로 ‘네이선’의 활약은 영화 '노보케인'을 통해 오는 3월 12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