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임
돌아온 '환승연애'가 반가운 가장 큰 이유는 매력 뿜뿜하던 기존 출연자들의 재등장이다. 여출 중 옷잘알로 손꼽히는 시즌 1 출연자 혜임의 스타일링을 다시 볼 재미 역시 쏠쏠할 듯. 모델 출신답게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잘 구현하는 만큼, 레이어링이나 슈즈 매칭 아이디어 등을 얻어 데일리룩에 적용해 보길.
박나언
직장인 룩에 활용하기 좋은 레이어링 팁을 얻고 싶다면 시즌 2 출연자 나언의 인스타그램을 눈여겨보자. 얇은 톱에 리본 디테일의 베스트나 헴 라인을 사선으로 마무리한 스웨터 등 소소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것. 잘만 따라 하면 직장에서 옷 잘 입는다는 소리 좀 들을 듯!
이혜선
에스파 윈터를 떠오르게 하는 혜선! 패션 스타일마저 러블리해 데이트 룩이 고민일 때 참고하면 좋다. 특히 가녀린 상체 라인을 드러내길 좋아하는 편, 상·하의는 톤온톤으로 심플하게 맞춰 마무리한다. 평소 입어보고 싶어도 자꾸 망설이게 되는 옷이 있다면 이렇게 시도해 봐도 좋다.
이지연
힙한 룩을 찾고 있다면 이지연의 인스타그램을 참고할 것. 젠지력 가득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힙하게 입어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뷔스티에 톱, 아가일 체크 패턴의 스웨터와 플레어 미니 스커트 등 지금 당장 입어야 할 아이템을 핫하게 소화하는 중!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