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급한 전혜진 느긋한 조민수…'라이딩'에 임하는 다른 자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급한 전혜진 느긋한 조민수…'라이딩'에 임하는 다른 자세

iMBC 연예 2025-02-03 00:26:00 신고

대치동 학원가를 내달리는 3대 모녀 전혜진, 조민수, 김사랑의 ‘라이딩 인생’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3일(월)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연출 김철규/극본 성윤아 조원동/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은 딸의 '7세 고시'를 앞둔 열혈 워킹맘 정은이 엄마 지아에게 학원 라이딩을 맡기며 벌어지는 3대 모녀의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마더’ ‘악의 꽃’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은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딸 홍서윤(김사랑)의 손을 잡고 대치동 학원가에 뛰어든 엄마 이정은(전혜진)과 얼떨결에 함께하게 된 윤지아(조민수) ‘3대 모녀’의 모습이 흥미롭게 담겨 있다.

그들이 서 있는 바쁜 대치동 학원가 풍경은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로 표현돼 있다. 학원 간판으로 뒤덮인 건물들, 라이딩 자동차들이 ‘3대 모녀’를 압도한다. 그 사이로 정은은 딸 서윤을 이끌며 앞장서고 있다. 서윤은 옷도 제대로 입지 못한 채 학원 교재가 든 캐리어를 끌고 엄마를 따라간다. 지아는 그런 서윤을 챙기며 뒤따르고 있다. 각기 다른 ‘3대 모녀’의 모습이 좌충우돌 애태우는 대치동 라이프를 궁금하게 한다.

무엇보다 ‘7세 고시’에 지친 서윤을 사이에 둔, 다급한 정은과 느긋한 지아의 모습이 대비돼 눈길을 끈다. 최근 유명 영어 학원의 입학테스트를 의미하는 용어 ‘7세 고시’가 생길 정도로, 유아 사교육 현장이 뜨겁게 조명되고 있는 상황. ‘라이딩 인생’은 이러한 현실을 3대 모녀의 시선으로 그리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찾아올 예정이다. 따뜻한 색감으로 표현된 티저 포스터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찾을 위로와 감동을 예고해 본편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3월 3일 월요일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지니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