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최근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진행된 트리플에스 ASSEMBLE 25의 '그랜드 그래비티(Grand Gravity)'가 막을 내린 가운데, 뜨거운 참여 열기로 신기록이 달성됐다.
이번 '그랜드 그래비티'에는 2만8233명의 팬(지갑)들이 참여, 지금까지 진행한 '그래비티' 중 가장 많은 이들이 함께했단 귀띔. 아울러 58만3228개의 꼬모(COMO)가 사용되며 역대 3위를 기록했다.
특히 '그랜드 그래비티' 결과를 통해 나날이 더해가는 트리플에스의 글로벌 존재감과 이들을 향한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단 분석이다.
한편 글로벌 웨이브는 '그랜드 그래비티'를 통해 'Stranger Things'를 트리플에스 ASSEMBLE 25의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또한 후보 곡들 중 아쉽게 1위를 하진 못했지만, 꼭 수록됐으면 하는 트랙을 고르는 추가 '그래비티'에서 'Diablo'가 선택을 받았다.
2025년 새해를 맞이해 자연 발생한 ASSEMBLE 25는 다시 한번 선보이는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디멘션이다. 스물네 명의 'S'는 트리플에스 ASSEMBLE 25라는 이름으로 올 상반기 앨범을 발매, 글로벌 웨이브들에게 특별한 두근거림을 안길 전망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모드하우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