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민호, 우주 베드신 없었던 일로…”퇴원하면 끝” 선언 (별들에게) [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공효진♥이민호, 우주 베드신 없었던 일로…”퇴원하면 끝” 선언 (별들에게) [종합]

TV리포트 2025-02-02 13:29:07 신고

[TV리포트=남금주 기자] 공효진이 이민호에게 이별을 고했다.

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 10회에는 공룡(이민호 분), 이브킴(공효진)이 지구로 무사 귀환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룡, 이브킴, 박동아는 기적적으로 지구 귀환에 성공했다. 박동아는 “테스트도 마치지 않은 우주선을 타고 가는 게 무섭지 않았냐”는 질문에 박동아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러 올라간 거다”고 밝혔다. 기자들은 “두 분 연인 사이였냐”고 질문했고, 박동아는 “지구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여자”라고 답했다.

공룡과 약혼 발표를 했던 최고은(한지은)은 결혼 계획 질문에 “지금 당장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브킴은 “우주 추위를 어떻게 버텼냐”는 질문에 머뭇거렸다. 앞서 공룡은 “만약에 살아서 돌아가면 15분마다 키스할 거야”라며 “100살 될 때까지 당신 옆에 있다 죽을 거야. 당신하고 지구에서 연애할 거야. 열심히 연애하고 열심히 사랑할 거야”라고 사랑을 속삭였다. 대신 박동아(김주헌)가 “매뉴얼에 따라 다 벗고 서로를 지켜줘야 한다. 남녀가 아니라 생사를 나누는 동료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공룡은 박동아가 자신을 챙겨주자 “나한테 왜 이렇게 친절하냐. 나한테 잘해주지 마라”고 밝혔다. 그러자 박동아는 “여기서 나가는 순간부터 이브한테서 꺼져. 당신 이브 죽일 뻔했어”라며 “당신 여자는 최고은 대표고 이브는 내 여자니까”라고 경고했다.

공룡은 최재룡(김응수)에게 양말을 빨아달라는 척 모룰라를 건넸다. 다행히 아무 이상이 없었고, 최고은은 공룡에게 이 소식을 전하며 뽀뽀를 했다. 공룡이 “너 담배 피웠어?”라고 묻자 최고은은 “커맨더는 담배 안 펴? 마지막에 두 사람 모습 봤어. 키스했어?”라고 되물었다. 이에 공룡은 “나 같은 속물 잊어. 회장님이 산부인과 의사도 못 하게 하니까 복수하고 싶었다. 나쁜 놈인 줄 알면서도 네 마음 받았어. 그러다 보면 사랑하게 될 줄 알았는데, 결혼하자고 했을 때 대답 못 하겠더라”고 털어놓았다. 충격을 받은 최고은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겨서 나 밀어내는 거라고 말해. 그럼 내가 이겨볼 수 있잖아. 덜 비참하잖아”라며 돌아섰고, 혼자 계단에서 눈물을 흘렸다.

하지만 다음날 최고은은 다시 찾아와 “사랑한 적이 없다고? 나를? 어떻게 나를?”이라며 “최 씨들 다 징그럽지? 내가 성을 바꾸면 될 거 아냐”라고 믿지 못했다. 박동아는 이브킴에게 무릎을 꿇고 “강태희랑 잤어”라고 고백하며 자신의 뺨을 때렸다. “영화 볼래요? 산책 갈까요?”라며 이브킴에게 쪽지를 전달하며 마음을 표현했던 공룡. 이후 두 사람은 드디어 마주했고, 서로의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왔다. 그때 강강수(오정세)가 들이닥쳐 공룡에게 주먹을 날렸다. 그런 공룡을 보며 이브킴은 “꼴 좋다 우리”라고 괴로워했다. 박동아의 진심이 담긴 영상까지 보게 되며 더 괴로워진 두 사람.

결국 이브킴은 공룡 병실을 찾아가 “편의점 갈래요?”라고 제안했다. 우주에서의 약속이었다. 이브킴은 “없었던 일로 해요 우리. 정신이 확 든다. 우주에서의 그 일이 꿈 같다”라며 자신의 감정을 부정했다. 이브킴은 “우주에서의 짧은 열흘 때문에 우릴 사랑해온 사람들한테 상처 주지 말자. 난 한 달 안에 다시 우주로 올라간다. 가서는 다신 손님 생각하지 않을 거다”고 밝혔다. 공룡이 “자기를 부정하고, 자기 마음을 부정하고. 누굴 위해 그러냐”고 답답해하자 이브킴은 “퇴원하면 뭐 할 거냐고 물었죠. 퇴원하면 손님하고 끝입니다”라고 밝혔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tvN ‘별들에게 물어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