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민영이 핑크빛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민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사진 속 민영은 핑크 벨벳 소재의 크롭 후드 집업과 팬츠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크롭 디자인으로 드러난 탄탄한 허리 라인이 그녀의 건강미를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포근한 퍼 소재의 화이트 모자를 더해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은 레트로와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듯한 느낌을 준다. 팬츠에 달린 귀여운 핑크 퍼 액세서리가 그녀의 룩에 포인트가 되어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핑크와 화이트의 조화가 그녀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사진 속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복고풍의 감각과 잘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소품으로 배치된 레트로 감성의 소품들이 민영의 핑크룩과 자연스럽게 어울려 전체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민영은 사진 속에서 긴 웨이브 머리로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준다. 자연스럽게 흐르는 머리카락이 핑크 크롭 룩과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번 스타일링은 단순한 편안함을 넘어서, 일상 속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세련된 패션을 제시한다. 크롭 디자인의 상의와 팬츠의 조합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동시에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예가 된다.
민영의 스타일링은 그녀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며 팬들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그녀의 패션 감각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