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승 "'오만추' 제안받은 날, 5년 안에 결혼한단 점사 들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구본승 "'오만추' 제안받은 날, 5년 안에 결혼한단 점사 들어"

iMBC 연예 2025-01-26 03:04:00 신고

'오래된 만남 추구'가 베일을 벗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6일) KBS JOY와 KBS 2TV의 신규 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가 첫 방송된다.

'오만추'는 무인도에 떨어져도 아무 일 없을 거라 믿었던 연예계 싱글들이 일상 속 스쳐 간 인연을 돌아보며 미처 알아채지 못했던 그들의 진짜 인연을 찾는 과정을 담은 예능으로 드라마 '아내의 유혹'과 '뻐꾸기둥지'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장서희와 이재황, 황동주 그리고 드라마 '좋은걸 어떡해' 이후, 24년 만에 재회한 우희진과 구본승까지. 이들이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찾을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된다.

'오만추' 1회에서는 그들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특히 여러 차례 이영자를 이상형이라 밝힌 바 있는 황동주는 "급해서 나왔어요"라며 첫 예능이라 부담스럽긴 하지만 고민 없이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힌다. 여기에 구본승은 최근 본 사주에서 "24년 10월 8일 이후 이성운이 들어온다"라며 "5년 안에 결혼할 것"이라는 점사를 듣게 됐다며, "오만추를 제안받은 날짜가 10월 8일"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한편 이유미로서의 마지막 기회라며 놓치기 싫다는 마음을 드러냈던 이영자는 "쟤 여기 못 오게 해"라며 다른 여자 출연자를 경계하기도 한다.

이후 함께 모인 그들은 '서로의 매력을 발견하라'라며 자기소개 지령을 받고, "나이보단 데뷔 경력으로 봐 달라"며 어색해하면서도 떨리는 취미, 인생 계획 등을 나누기 시작하며 매력을 어필한다.

오랜만에 동료들과 보낸 시간 속에서 '새로운 매력을 발견한 상대 혹은 호감 가는 상대가 있다면 '인연의 촛불'을 붙여주세요'라는 지령을 받은 그들은 떨린다면서도 사뭇 진지하게 프로그램에 임하게 되고, 신중하게 인연의 촛불을 밝히기 시작한다.

과연 서로의 마음을 표현할 '인연의 촛불'은 누구에게로 향하게 될지 오늘(2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2TV와 KBS Joy에서 방송되는 '오래된 만남 추구'는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오래된 만남 추구'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