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이다윤 인턴기자] 그룹 리센느가 컴백을 앞두고 타임테이블과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리센느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Glow Up’(글로우 업) 타임테이블과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동시에 앨범 구성품 공개와 예약 판매에 돌입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Glow Up’은 포토북, 미니 포스터, 폴라로이드 등 알찬 구성과 더불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돼 리센느의 성장과 변화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리센느는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타임테이블과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러플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큼지막한 꽃 모양의 헤어 악세서리 등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흰 배경과 큰 창에서 들어오는 밝은 조명으로 포근하고도 화사한 분위기를 강조한 이번 콘셉트 포토는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 뿐만 아니라 스타일과 자신감, 실력 등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변화를 겪은 리센느의 성장기를 담은 앨범으로 알려졌다. 신보 ‘Glow Up’을 통해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한층 더 성숙해진 리센느의 음악과 무대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리센느의 미니 2집 ‘Glow Up’은 2월 5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여러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