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이렇게만 착용한다면 '눈꽃 산행'에 최적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레드페이스, 이렇게만 착용한다면 '눈꽃 산행'에 최적합

오토레이싱 2025-01-16 09:46:30 신고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극한의 보온성과 화사한 스타일로 눈꽃 산행에 적합한 여성 윈터룩을 출시했다. 사진=레드페이스

이번 코디는 보온성은 기본, 아웃도어 기능성을 탑재한 자켓과 팬츠에 스타일을 더해 줄 용품들로 구성됐다. ‘하이 테크 다운 후디 우먼 재킷’과 ‘파워 액션 다운 우먼 팬츠’는 ‘이엑스 튜브’를 적용해 견고하고 방풍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심리스 공법으로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기법으로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과 보온성을 갖췄다.

디테일도 놓치지 않아 자켓은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를 적용해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차단한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핏 기장으로 어떤 팬츠와도 잘 어울려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팬츠는 전면부에만 패딩을 적용한 반패딩 형태로 보온성은 유지하면서 활동성은 높였다. 자칫, 산행 중에 땀이 나는 것을 방지하고자 허벅지 부근에 지퍼 형태의 벤틸레이션을 적용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두 상품 모두 튜브 패턴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높였다. 색상은 자켓 버건디와 블랙, 팬츠는 베이지와 블랙으로 구성됐다.

‘엠보 다이아 우먼 고소모’와 ‘소프트 셔링 패딩 우먼 글러브’는 보온성에 스타일을 더해준다. 두 상품 모두 부드러운 털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갖췄다. 산행 중에는 자칫 땀이 날 수 있는 이마와 손바닥에는 흡습과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드라이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고소모는 귀달이를 올리고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챙 끝에 와이어를 적용해 챙을 올리고 내리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글러브는 손바닥에 내구성이 좋은 소재에 실리콘 프린트를 적용해 접지력을 높였다. 덕분에 산에서 밧줄이나 바위를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다. 웨이브 패턴의 셔링을 적용한 디자인 포인트도 돋보인다. 두 상품 모두 설산과 잘 어우러지는 화사한 핑크 색상이 있어 눈길을 끈다. 고소모의 색상은 버건디와 핑크로, 글러브의 색상은 블랙과 핑크로 구성됐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