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 출연진 이시안과 육준서 등의 과거 이력이 화제다.
지난 14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가 공개됐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 갇힌 싱글 남녀들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이시안은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인 엠넷(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탈락 전 마지막 무대였던 ‘루머’ 무대에서 오프닝을 맡아 화제가 됐었다.
이날 이시안은 "연애를 끊임없이 해왔다. 지금은 남자친구가 없는 귀한 타이밍"이라며 "진짜 뜨거운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또 "휘몰아치는 연애를 해보고 싶다. 감정이 휘몰아치는 연애"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매력 포인트로 "고양이 같은 눈매, 뽀뽀하고 싶은 입술, 그리고 몸매 라인"을 꼽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까지 수영 선수를 했다. 운동 신경은 타고 난 것 같다"고 자랑했다.
정유진은 과거 KBS2 예능 ‘1박 2일’에 등장한 바 있다. 이화여자대학교 촬영 당시 무용학과 학생으로 등장해 설현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다.
육준서는 UDT 출신이자 '강철부대' 화제의 출연자였다. MC 덱스는 "육준서씨는 나랑 현역 때 실제로 같은 부대에서 스치듯 생활했다. 그분은 그때부터 얼굴로 유명했다. 'UDT는 얼굴 보고 뽑냐'는 말이 그분을 통해, 나를 통해 많이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넷플릭스의 솔로지옥4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2화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총 12부작이며 촬영지는 인천 옹진군에 위치한 사승봉도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출연진 정보로는 모델 장태오, 모델 겸 배우 김태환, 여자 출연자는 모델 겸 배우 배지연, 미스코리아 출신 변나빌레라 등이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