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트롯 열풍을 이끈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이다.
첫 회부터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3회 연속으로 모든 채널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하는 등 어마어마한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일부 출연자들의 무대 영상은 유튜브에서 200만 뷰를 넘기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열풍 속에서 '미스터트롯3' 측은 1월 14일부터 3주 동안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미공개 영상을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담기지 않은 출연자들의 다양한 무대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대거 공개된다.
한예종 판소리 수석 원정인, 일본 활동 12년 차 한류프린스 홍성호, 20년 차 발라드 가수 견우, 세계 대회 3위의 프리스타일 축구선수 김태희 등 다양한 출연자들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마스터들의 리액션 또한 기대를 모은다. 80년대 그룹사운드의 전설인 김지민의 무대에 김희재 마스터는 “첫 소절을 듣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름이 쫙 돋았다!”며 감탄을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별의 아픔을 극복하고자 '트롯 환승남'이 등장할 예정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이번 미공개 영상은 본방 못지않은 흥미로운 포인트로 가득 차 있으며, 참가자들의 감동적인 무대가 마스터들을 감동시키고 추억을 소환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스터트롯3' 미공개 영상은 1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