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BX, 승훈, 용희, 현석)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 (썬더 피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CIX가 4인 완전체로 선보이는 새 타이틀곡은 ‘THUNDER (썬더)’다. 이를 비롯해 신곡 ‘Bad Moves (배드 무브스)’와 ‘My Everlasting Sun (마이 에버레스팅 선)’, 전작인 첫 싱글 앨범에 담긴 ‘Lovers or Enemies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와 ‘My name is shadow (마이 네임 이즈 섀도우)’ 등 총 5곡이 이번 EP에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THUNDER’는 갑작스러운 자연현상인 천둥번개를 나타낸 강렬한 곡명으로 다양한 추측을 자아낸다. 앞선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도 CIX는 천둥번개, 검, 화살 등 연출과 소품으로 콘셉추얼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CIX만의 유니크한 음악적 강점을 굳힐 색다른 변신에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수록곡 ‘Bad Moves’와 ‘My Everlasting Sun’은 상반된 분위기와 스토리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해 발매된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 (제로 오어 원)’에 실렸던 직설적인 고백송 ‘Lovers or Enemies’, 헌신적인 사랑의 메시지를 풀어낸 ‘My name is shadow’가 4인 버전으로 새롭게 CIX표 믿고 듣는 웰메이드 앨범을 채운다.
MZMC, danke, 라이언 전, KZ 등 CIX와 협업해온 대세 프로듀서진은 이번 앨범에도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CIX의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