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강렬한 개성과 은은한 매력이 조화를 이룬 신제품 토트백 '기에라 쇼퍼(Ghiera Shopper)'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로로피아나만의 독창적인 블랭킷 스티칭 기법과 수작업 마감이 특징으로, 부드럽고 둥근 실루엣을 통해 고유의 세련된 감각을 전달한다.
기에라 쇼퍼백은 업무와 여가 모두에 이상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하드웨어와 연속적인 라인이 돋보인다. 다양한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함께 감각적인 터치가 더해져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자랑한다. 또한, 손쉬운 기능성을 갖추어 일상생활에서의 활용도가 높다.
이 토트백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그레인드 탄 브라운 누벅 버전과 독특한 패턴을 적용한 벨트 버전도 포함된다. 포실, 블루 네이비, 아즈키 빈즈, 라이트 트라버틴 등 다채로운 색상 팔레트는 각기 다른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스몰과 라지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캐시미어, 천연 캔버스, 부드러운 캐시미어 안감 처리된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지퍼가 달린 파우치가 있어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숄더백이나 핸드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기에라 쇼퍼는 로로피아나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