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워치&주얼리 뉴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달의 워치&주얼리 뉴스

더 네이버 2025-01-06 01:53:35 신고

타이거 아이 다이얼이 돋보이는 핑크 골드 커프 워치.  2 사다리꼴 컷 카닐리언, 스페사르타이트 가닛, 옐로 골드 위를 장식한 다양한 크기의 바게트 컷 에메랄드가 매혹적인 엠브로이더드 커프 워치. 데코 팰리스 인그레이빙 마감 처리한 화이트 골드 밴드에 8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포제션 링. 옐로 사파이어, 다이아몬드를 그러데이션으로 표현한 대담한 디자인의 핑크 골드 네크리스. 5, 6, 7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한 글로잉 위브 이어링, 링, 워치.

Essence of Extraleganza

피아제의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는 프라이빗 전시 <에센스 오브 엑스트라레간자>가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서 열렸다. 이번 전시는 우아하면서 화려한 빛의 정수를 의미하는 ‘에센스 오브 엑스트라레간자’ 컬렉션을 선보인 자리로, 150년 동안 메종이 선보여온 오뜨 올로제리와 하이 주얼리에 얽힌 이야기를 전했다.

New Novelties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워치 신제품.

Breitling
브라이틀링은 가장 작은 사이즈의 여성 모델 ‘크로노맷 28’을 출시한다. 1980년대 선보인 클래식한 워치를 우아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레드 골드와 스틸이 조화를 이루며, 화이트 자개 다이얼 위로 다이아몬드 인덱스를 더했다.

Vacheron Constantin
극도로 화려한 하이 주얼리와 정교한 하이 워치메이킹 기술력의 만남으로 탄생한 ‘트래디셔널 투르비용 하이 주얼리 워치’. 러그부터 케이스 밴드, 베젤, 버클, 크라운, 다이얼까지 케이스 전체에 인비저블 젬 세팅 기법을 적용해 300개가 넘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장식했다. 울트라 신 칼리버 2160으로 구동하며 6시 방향에 투르비용이 자리한다.

IWC
IWC는 지난해 출시한 인제니어 오토매틱 40 라인업에 블루 다이얼 모델을 추가하며 컬렉션을 확장한다. 지름 40mm의 스틸 케이스에 인제니어 특유의 그리드 패턴을 적용한 블루 컬러 다이얼을 장착했다. 인하우스 칼리버 3211로 구동하며 120시간의 파워리저브를 제공한다. 
 

Frederique Constant
718개 한정으로 출시하는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클래식 월드타이머 매뉴팩처’. 지름 42mm의 스틸 케이스 안에 딥 그린 컬러의 세계 지도를 담았다. 시간, 날짜 세팅뿐 아니라 월드 타이머 기능까지 모두 3시 방향에 위치한 단일 크라운으로 손쉽게 조정이 가능하다.

Panerai
파네라이는 해군 다이버 워치의 유산을 담아 오른손 착용을 위해 설계한 헤리티지 기념 피스 ‘루미노르 데스트로 오또 지오르니’를 출시한다. 일반적인 시계와 달리 크라운이 9시 방향에 위치한 것이 특징이다. 지름 44mm 스틸 케이스에 파네라이 P.5000 칼리버를 장착, 
무려 8일간의 파워리저브를 보장한다. 


 

Enjoy the Pearl 

우아한 진주 주얼리의 세계로 우리를 안내해줄 주얼리 아이템과 전시를 소개한다. 아코야 진주에 가시 디테일이 특징인 타사키의 ‘데인저 컬렉션’, 골든듀의 ‘프리티 레이디 남양진주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진주와 다이아몬드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반클리프 아펠이 후원하는 레콜 주얼리 스쿨에서 개최한 <파리, 진주의 도시> 전시는 19세기 후반부터 이어지는 주얼러들의 역사를 조명한다. 2025년 6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 레콜 주얼리 스쿨 그랑 불르바르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From the Classic

미도와 티쏘는 오랜 시간 브랜드를 대표하는 타임피스로 사랑받아온 디자인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먼저 미도는 멀티포트 컬렉션 90주년을 기념하며 최고급 메탈로 제작한 ‘멀티포트 메카니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전 세계 999개 한정으로 제작되며 제품 뒷면에는 ‘JUBILE’, ‘ONE OF 999’라는 문구를 새겨 넣었다. 스틸 브레이슬릿뿐 아니라 야광 화이트 스티치를 더한 다크 그레이 레더 스트랩, 브라운 레더 스트랩을 함께 제공하며, 쉽게 교체가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티쏘는 1978년 출시한 오리지널 PRX 컬렉션 디자인을 모티프로 새로운 ‘PRX 25mm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테인리스 스틸부터 PVD 카네이션 골드까지 다양한 마감 방식을 적용한 다섯 가지 모델을 만날 수 있다.

Brilliant Diamonds 

눈부시게 화려한 신제품 워치 & 주얼리.

Hermès 

1930년대 로베르 뒤마가 디자인한 켈리 백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자물쇠 모양의 ‘켈리 워치’.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에 다이아몬드 221개를 정교하게 세팅하고, 화이트 자개 다이얼을 감싸는 베젤 위에 다이아몬드 43개를 더해 완성했다. 

Tiffany & Co.

티파니의 아이코닉 컬렉션 ‘티파니 락’에 컬러 젬스톤 버전이 새로 추가되었다. 로즈 골드 보디에 사랑과 권력을 상징하는 핑크 사파이어를 세팅한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이 한층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Damiani 

다미아니가 새로운 미모사 워치를 공개했다. 수공예로 제작한 골드 베젤에 총 3.3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59개를 정교하게 세팅해 입체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112개의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한 다이얼 또는 새틴 스트랩과 동일한 컬러의 솔레이유 다이얼,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Dior Joaillerie

매혹적인 장미의 모습을 표현한 ‘라 로즈 디올 컬렉션’의 신제품 ‘로즈 디올 바가텔 네크리스’는 핑크 골드 소재와 블랙 벨벳 리본 조합이 눈에 띈다. 싱글 이어링과 이어커프로 구성된 ‘브아 드 로즈’는 핑크 골드 혹은 옐로 골드로 아름답게 피어난 장미 세 송이를 표현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AP House Grand Opening

청담 패션 거리에 새롭게 들어선 오데마 피게의 AP 플래그십은 부티크와 AP 하우스, 고객 서비스 센터 등 6개 층을 구성하는 다양한 공간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최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개최한 행사에는 오데마 피게의 프렌즈로 합류한 제이홉을 비롯해 차은우와 박신혜, 지진희, 모델 아이린, 셰프 안성재와 CEO 일라리아 레스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ctive Movements

역동적인 스포츠의 순간을 담은 새로운 워치들이 등장했다. 태그호이어가 공개한 ‘레드불 레이싱 2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는 블랙 DLC 코팅 케이스에 블루 컬러의 아스팔트 질감 다이얼로 손목 위 레이스트랙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7시와 10시 사이에는 오라클 레드불 레이싱 로고를 새겨 더욱 특별하다. 위블로의 신제품 ‘빅뱅 유니코 노박 조코비치’는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노박 조코비치에게 영감 받아 탄생했다. 그가 2023년 시즌 사용한 25개의 헤드 라켓과 17개의 다크 블루 및 15개의 라이트 블루 라코스테 셔츠로 새로운 소재를 개발해 케이스와 베젤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리차드밀은 RM 032 다이버 워치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 ‘RM 032 오토매틱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 얼티밋 에디션’을 80개 한정 출시한다. 티타늄으로 제작한 플레이트와 브리지, 단방향 회전 베젤을 탑재해 수심 300m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Snake Collection

을사년, 푸른 뱀의 해가 밝았다. 여러 브랜드에서 발 빠르게 발표한 뱀 모티프 신제품을 소개한다. 예거 르쿨트르는 핑크 골드 케이스에 뱀의 형상을 수공으로 인그레이빙한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스네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시계를 반대편으로 회전하면 강렬한 십이지신 모티프가 등장한다. 키린은 다이아몬드, 블랙 다이아몬드, 루비 등을 활용한 ‘스네이크 보보 펜던트’를 출시했으며, 스와로브스키는 약 398개의 파셋으로 생동감 넘치는 홈 피겨린과 뱀의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주얼리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딘반의 새로운 공간

지난해 국내 론칭한 프랑스의 모던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딘반이 리뉴얼을 마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 매장을 오픈했다.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골드 컬러의 메인 디스플레이 공간과 내추럴한 우드 컬러 쇼케이스가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메노뜨 딘반부터 마이옹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프라이빗 공간에서 시착도 가능하다. 

더네이버, 패션, 워치&주얼리 뉴스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