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t Curation
‘향’과 ‘공간’이 만났다. 푸에기아1833은 다채로운 경험과 시간을 선물한다.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특별 프로젝트로 공간 전략 디자이너 김종완과 협업, 푸에기아1833 청담 갤러리를 ‘향이 기억하는 집’이라는 테마로 재구성했다. 동시에 까사 컬렉션 캔들, 룸스프레이, 디퓨저 3종도 출시했다. 오는 2025년 3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 파리가 한남동에 한국 최초의 킬리안 파리 서울 부티크를 오픈했다. 코냑에 영감 받아 탄생한 브랜드인 만큼 이곳에서는 황홀한 미각 체험을 제안한다. 공간 핵심은 부티크 중심에 자리한 킬리안 바. 다섯 가지 올팩티브 계열의 브랜드 창작물, 리필 제품과 브랜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월 12일까지는 파인 드링킹 바 제스트와 협업해 개발한 스페셜한 칵테일을 판매하며 주문 고객에게는 킬리안 파리 향수 샘플을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A Gift To You
신년 감사 인사를 대신할 뷰티 기프트를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이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브랜드 뉴 시그너처 컬러인 퍼플 보자기와 브랜드 로고를 새긴 노리개 장식으로 선물의 격조를 높인다. 매장 방문 구매 고객에게는 설 명절 프로모션 외 구매 금액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을 대표하는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신제품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베이스와 명절맞이 스킨 퍼펙팅 선물 세트를 동시에 론칭한다.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고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선물 세트는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워터, 스킨 퍼펙팅 글로우 프렙 베이스 구성으로 스킨 퍼펙팅 라인 모두를 경험할 수 있다.
1 Swiss Perfection 금액대별로 두 가지 종류로 만나볼 수 있는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 2 Yunjac 충만한 수분감으로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바탕을 완성할 스킨 퍼펙팅 스페셜 세트.
푸른 뱀의 해, 푸르른 다이슨
오래전부터 푸른 뱀은 자연, 인간, 지적 성장, 균형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다이슨은 최초의 앱 연동형 헤어 기기인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의 빈카블루/토파즈 컬러 옵션을 공개했다. 짙고 차분한 빈카블루와 화사한 토파즈 포인트가 세련미를 더한다. ‘마이 다이슨’ 앱과 연동해 사용자의 헤어 프로필을 설정하면, 개인 맞춤형 모드가 활성화되어 자신만의 헤어스타일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Dyson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새로운 향, 향, 향.
Guerlain
겔랑의 레전더리 컬렉션은 메종 고유의 헤리티지와 겔랑 퍼퓨머의 창의력으로 탄생한 향수다.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역방향 하트 모양 캡이 특징인 보틀은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현실과 상상 속 여성에 대한 사랑의 선언 그 자체다.
Loro Piana
로로피아나가 향초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스틱 플리스, 캐시퍼 클라우드, 스모키 트위드 3종으로 메종의 고급스러운 패브릭 촉감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특히 캐시퍼 클라우드는 편백나무와 제비꽃에서 나는 싱그럽고 청아한 향이 매력적이다.
Loewe
로에베가 스페인 마드리드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운파세오 포 마드리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활기찬 마드리드 거리를 가볍게 산책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기존 오 드 퍼퓸보다 에센셜 함유량을 높인 6가지 향으로 출시 예정.
Diptyque
2025년의 시작과 함께 딥티크가 선보이는 신제품 아망드 클래식 캔들. 매년 1월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는 전통 디저트를 모티프로 제작했다. 아몬드, 페이스트리가 어우러진 향조가 고소하고도 달콤하다.
Luxury Care
에르메스 바레니아 퍼퓸드 바디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브랜드 첫 시프레 향수인 바레니아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감미로움은 배가될 것이다. 피부 광채를 충전하고 싶다면 샹테카이 24K 골드 에센스 인텐스를 주목할 것. 24K 골드와 골드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화이트닝 케어에 탁월하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첫걸음은 클렌징이다. 뽀아레는 싸봉 뿌흐 르 비싸쥐를 제안한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마이크로 거품이 모공 깊숙이 쌓인 각종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씻어낸다.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 제격.
패션 하우스의 마스카라
구찌 뷰티의 볼륨 앤 컬 마스카라 르 마그네티즘은 오랜 시간 풍성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블랙, 블루 피그먼트를 배합해 깊이감을 강화한 블랙 컬러 포뮬러가 번짐 없는 드라마틱한 눈매를 완성한다. 트렌치코트에서 영감 받은 버버리 뷰티의 버버리 비욘드 볼륨 마스카라는 레드 클로버 추출물과 테트라 펩타이드를 함유해 사용할수록 속눈썹을 탄탄하게 강화하는 케어링 효과까지 선사한다.
1 Gucci Beauty 르 마그네티즘 7.5ml 6만6천원. 2 Burberry Beauty 버버리 비욘드 볼륨 마스카라 8ml 5만2천원.
메이크업 치트템
겨울은 가고 봄이 온다. 발 빠른 이들은 새해와 동시에 봄맞이에 나선다. 디올 뷰티가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를 총 17가지 셰이드로 선보인다. 특히 로즈 라즈베리 컬러 #074 젤리는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입술 보습 케어와 메이크업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유즈템이다. 나스는 2025 리미티드 에디션 나스 아모르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븐틴 에스쿱스&호시와 함께하는 새해 첫 캠페인에서는 강렬한 레드와 팝한 핑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페셜 에디션의 립스틱, 아이섀도우, 블러쉬, 세팅 파우더, 쿠션 파운데이션 케이스 라인업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겠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아이 데어 유 팔레트를 보라. 이보다 매혹적인 팔레트가 있을까. 로즈 글로우 쿠션으로 깨끗하고 보송한 베이스 완성 후,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보자.
더네이버, 뷰티, 뷰티 뉴스
Copyright ⓒ 더 네이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