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루틴 4
모닝 루틴 1. 스트레칭
침대에서 눈 뜨자마자 카메라를 켠 안소희. 그의 아침은 양치 뒤 물 한 잔, 그리고 환기로 시작된다. 창밖을 보며 몸을 천천히 풀어주다 집에서 즐겨 하는 스트레칭 자세도 공개했다. 의자에 앉아 깍지 낀 팔을 위로 높이 올렸다 뒤로 보내며 상체를 천천히 젖히는 것.
모닝 루틴 2. 영양제
건강에 진심인 안소희의 두 번째 루틴. 공복에 액상 비타민을 먹는 것. 비타민을 챙겨 먹으려고 해도 많은 알약을 한 번에 먹는 것이 부담스러웠다면 액상 섭취도 한 방법이다. 영상에서 마신 메리루스 비타민은 제로 슈가로 당분 걱정도 없다고.
모닝 루틴 3. 스킨케어
자는 동안 피부에 유분이 쌓이기에, 모닝 세수도 클렌징 젤로 꼼꼼히 한다는 안소희. 세안 후 세럼, 수딩크림, 인텐시브 크림(또는 오인트크림), 그다음은 선크림을 바른다. 안소희는 무기자차 선크림을 사용하는데, 특유의 백탁현상이 있지만 톤업 효과(!)로 여기며 좋아한다고!
모닝 루틴 4. 식사
보통 공복 운동을 가지만 시간이 충분할 땐 가벼운 식사를 한다. 안소희 PICK은 사과에 땅콩버터. 사과 반 개에 올리브유를 뿌리고, 나머지 반은 땅콩버터와 함께 먹었다. 삶은 달걀도 한 개 추가! 이때 노른자는 빼고 먹는다.
운동 루틴 3
운동 루틴 1. 테니스
꾸준히 하는 운동 가운데 하나인 테니스. 유산소와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데다 움직임이 많아, 짧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운동 루틴 2. 필라테스
필라테스 역시 꾸준히 하고 있다고. 호흡과 함께 복부를 최대한 수축시키며 동작을 이어가다 보면 코어는 강해지고 자세는 정렬된다.
운동 루틴 3. 파워플레이트
가장 오래 한 운동이라고 소개한 바 있는 파워플레이트. 1초당 30회에서 50회의 미세한 진동을 일으키는 ‘파워플레이트’ 위에서 30분간 진행하는 운동이다. 해당 영상에서 안소희는 진동판 위에서 몸을 풀어준 뒤 유산소로 몸에 열을 내고, 발레 바를 활용한 발레 동작도 했다. 수업이 끝난 뒤 근력운동까지 하니 진짜 오운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