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중 판도라엔터테인먼트에서 방출돼 강수현에게 넘어간 장기 연습생 유진우 역을 맡은 려운은 "선배님과 처음 촬영했을 때는 워낙 대단하신 선배님이시니 너무 긴장해서 잠을 못 잤다. 갔는데 너무 편안하게 해주시고 윤상현 선배님 말씀처럼 연기를 잘할 수 있도록 앞에서 끌어내주셨다. 그 덕에 편한하고 좋은 연기가 나온 것 같다"며 고현정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장기 연습생을 연기했던 려운은 실제 아이돌인 이진우에게 도움을 요청했다고 전하며 "춤추는 장면을 도와 달라고 했었다"라며 어떤 부분을 도움받고 싶었는지를 이야기했다. 이진우는 이에 "제가 현장에서 춤추는 걸 봤는데 조언 같은 걸 안 해도 될 정도로 너무 잘하시더라. 음방의 직캠을 보면 표정이 중요한데 려운이 표정을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랬다. 촬영 감독이 어느 각도로 찍어도 잘 나오니 너무 신나 하시더라"며 려운의 춤 실력을 알렸다.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12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방송 예정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