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자체평가전 결과 발표...34명 출연진 명단 누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역가왕2' 자체평가전 결과 발표...34명 출연진 명단 누구?

국제뉴스 2024-12-04 07:12:35 신고

'현역가왕2' 출연진 투표 결과 / 방송 캡쳐
'현역가왕2' 출연진 투표 결과 / 방송 캡쳐

3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2’에서는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남성 현역 가수 TOP7에 도전하는 34명 현역 가수의 자체평가전이 그려졌다.

이날 노지훈은 무대에 오르자마자 삐끼삐끼 챌린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5000만 뷰의 사나이 현역 6년 차 노지훈이다”라고 자기소개했다.

노지훈은 자신을 ‘5000만 뷰의 사나이’라고 소개한 것에 대해 “챌린지 영상이 대박 나서 숏폼을 계속 찍었다. 6개월 정도 꾸준히 작업했는데 그게 5000만 뷰를 달성해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면서 미국, 런던 등 패션위크에 초대됐다”고 설명했다. 현역 가수들은 “숏폼을 찍어서 패션위크에 초대될 수 있냐”, “우리는 지금 뭐하고 있는 거냐”라고 놀란 모습을 보였다.

노지훈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베트남 잡지 메인모델을 하게 됐다”고 자랑했다. 이를 들은 김수찬이 “이 무대에 아쉬울 게 없을 거 같은데”라고 하자 노지훈은 “너무 아쉽다. 내가 아직 일본을 못 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노지훈은 자신의 노래인 ‘손가락하트’를 선곡했다. 노지훈의 무대가 시작되기 전, 마스터 박현빈은 “남자 동료를 상대로 이 선곡은 위험하다. 좋아하겠냐”고 우려를 표했다.

그는 무대 중간 숏폼을 촬영하는 여유를 보였고 이를 본 마스터 대성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박현빈 역시 “말도 안된다”고 소리 질렀다.

노지훈은 33점 만점 중 26점을 받았다. 한강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고 노지훈의 무대를 항상 잘 보고 있는데 ‘현역가왕2’ 무대라고 하기엔 진정성이 의심스럽다”고 혹평했다. 에녹과 김수찬 역시 “시청자도 관객이지만 현장에 있는 우리도 관객인데 우리를 염두하고 한 무대인지 모르겠다”, “본인의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한 무대였건 것 같다”고 말했다.

'현역가왕2' 출연진 투표 결과 심사위원 / mbn 제공
'현역가왕2' 출연진 투표 결과 심사위원 / mbn 제공

한편 이날 최수호는 김수희의 '너무합니다'를 불러 32점을, 최우진은 손빈의 '그물'을 불러 31점, 성리는 설운도의 '보고 싶다 내 사랑'을 불러 32점, 양지원은 남진의 '가슴 아프게'를 불러 31점을 받았다.

MBN 태극마크를 향한 남자들의 혈투 ‘현역가왕2’는 한일 수교 60주년 기념 대기획으로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가수’ TOP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34명 출연진은 강문경, 강설민, 공훈, 곽영광, 김경민, 김수찬, 김영철, 김준수, 김중연, 김호연, 나카자와 타쿠야, 나태주, 노지훈, 박구윤, 박준영, 성리, 송민준, 승국이, 신승태, 양지원, 에녹, 유민, 윤준협, 이현승, 재하, 전종혁, 정다한, 진해성, 최수호, 최우진, 한강, 환희, 황민호, 효성 등이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