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강선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피켓팅을 예고했다.
2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티켓이 오픈된다.
연말에 시작해 연초까지 이어질 ‘임영웅 리사이틀’은 임영웅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명곡들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거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연출 등이 조화를 이루며 또다시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특히 올블랙 슈트로 멋을 낸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고, 공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임영웅이 선보일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예고됐다.
앞서 진행된 콘서트의 전 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 자신만의 기록을 경신하면서도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임영웅인 만큼 이번 공연 티켓 역시 양보 없는 피켓팅이 그려질 전망이다.
임영웅과 영웅시대가 함께 써내려갈 하늘빛 ‘임영웅 리사이틀’은 다음 달 27일부터 29일까지, 2025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한편 인터파크 티켓 예매 성공 꿀팁으로는 먼저 인터파크 티켓팅 전 회원정보에 본인인증이 되어 있는지 체크한다. 네이버 시계, 서버시계, 116 전화로 자신과 맞는 시계를 확인한다.
PC로 티켓팅을 진행한다면 고성능 사양의 컴퓨터를 이용하고 노트북의 경우 와이파이 연결은 추천하지 않는다. 크롬 서버를 이용하여 탭 3개를 열어 놓고 티켓팅을 하면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카드 결제는 소요시간이 길기 때문에 무통장 입금이 더욱 빠른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