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켈트나인(KELT9b), 11월 23일 싱글 앨범 '언크러셔블'로 정식 데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걸그룹 켈트나인(KELT9b), 11월 23일 싱글 앨범 '언크러셔블'로 정식 데뷔

국제뉴스 2024-11-18 21:20:11 신고

▲ 걸그룹 켈트나인(KELT9b) 쇼케이스 포스터 / (사진)=리브라이즈 제공
▲ 걸그룹 켈트나인(KELT9b) 쇼케이스 포스터 / (사진)=리브라이즈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걸그룹 KELT9b(켈트나인)이 싱글앨범 'UNCRUSHABLE(언크러셔블)'으로 정식 데뷔와 함께 포토북을 발매한다.

켈트나인의 이번 앨범 'UNCRUSHABLE'은 지난 2월 프리 데뷔 'Getya' 발매 후 더욱 견고한 숙련 기간을 거쳐 '절대로 부서지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로 준비된 앨범이다.

5인조(민주, 해서, 루아, 채린, 의정)로 구성된 켈트나인은 기존의 흘러가는 듯한 음악과는 확실히 다른 노선을 채택하고 있으며, 정식 데뷔 기념으로 '켈트나인 포토북(리브라이즈 제작)'을 준비했다.

'언크러셔블'은 조호진 작곡가가 멤버들의 보컬 개성을 모두 담아 작업한 곡으로 힙합과 강력한 일렉트릭 사운드를 넘나들며 완성한 트랙은 켈트나인(KELT9b)의 아이덴티티와 매우 닮아있다.

소속사 측은 "켈트나인의 무대 퍼포먼스는 '절대로 무너지지도, 부서지지도 않겠다는 소녀들의 굳은 의지, 긍정의 메시지'를 넘치는 파워에 담아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켈트나인은 '언크러셔블(UNCRUSHABLE)' 발매 하루 전인 오는 11월 22일 금요일 6시 신보 앨범 퍼포먼스를 공개하는 쇼케이스 무대와 사인회를 상암에 위치한 '쇼킹 케이팝 센터'에서 가질 예정이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