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 모티브’ 푸마, 니벨크랙과 손잡고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철 모티브’ 푸마, 니벨크랙과 손잡고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론칭

한스경제 2024-10-28 17:11:18 신고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푸마코리아 제공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푸마코리아 제공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푸마코리아 제공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 /푸마코리아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설립된 패션 브랜드 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니벨크랙(NIVELCRACK)’과 함께 ‘HOTTER THE FIRE, STRONGER THE STEEL WE ARE STEELERS’ 포항 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

푸마는 프로축구 K리그 전통의 명가인 포항의 공식 용품 후원사다. 푸마는 다양한 형태로 축구 문화를 담아내는 브랜드 니벨크랙과 만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The hotter the fire, the stronger the steel(불이 뜨거울수록 더욱 강한 철을 만든다)’이라는 컬렉션 슬로건에는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영원히 강한” 클럽의 강인한 정신력과 역사적 상징이 고스란히 담겼다.

푸마와 니벨크랙, 포항이 합작해 내놓는 이번 컬렉션은 구단의 정체성 ‘철강’을 모티브로, 강철 표면의 텍스처 및 색감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저지, 우븐 트랙 수트(우븐 크루 및 우픈 팬츠), 우븐 재킷으로 구성됐다. 포항 팬들이 일상에서도 자부심을 느끼고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철강을 연상시키는 그레이 바탕에 구단의 상징색 블랙과 레드를 포인트 컬러로 매치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이 K리그의 전통 명가이자 강팀인 포항을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푸마와 구단 사이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푸마는 축구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국내 축구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포항 관계자는 “푸마와 함께 구단의 정체성을 담은 어패럴 굿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스페셜 컬렉션이 구단과 함께 숨 쉬는 많은 분께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우리 구단만이 낼 수 있는 팀 컬러에 다시금 자부심을 품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