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스트리트 감성을 재해석한 새로운 컬렉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스트리트 감성을 재해석한 새로운 컬렉션

스타패션 2024-10-24 13:41:46 신고

/사진=컨버스
/사진=컨버스

 

컨버스와 디스이즈네버댓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공개됐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스트리트 패션과 스케이트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젊음과 반항을 상징하는 두 브랜드의 시너지가 이번 컬렉션에서 어떻게 구현됐을지 기대를 모은다.

서울을 기반으로 한 디스이즈네버댓은 1990년대 스포츠웨어와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독창적인 그래픽과 빈티지 감성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어왔다. 컨버스와의 협업을 통해 90년대 스트리트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매력과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이번 협업의 중심 아이템인 ‘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원스타 프로’는 파인 그린 색상의 로우탑 스니커즈로, 스케이트 보더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다.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가 혼합된 디자인은 빈티지한 매력을 더하며, 측면의 크랙 레더 스타 디테일과 별 모양의 토 범퍼가 눈길을 끈다.

또한,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레 마모된 듯한 디스트레스드 패브릭을 사용한 어패럴 컬렉션도 함께 출시됐다. ‘워시드 후디’와 ‘워시드 스웻팬츠’는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아이템으로, 레트로한 디테일과 로고 자수가 포인트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1월 2일부터 3일까지 컨버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방문객들은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커스텀 서비스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사진=컨버스
/사진=컨버스

 

특히, 스니커즈를 가져오면 컨버스 원스타 프로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도 있어 많은 이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커스텀 서비스는 콜라보레이션 로고가 담긴 스텐실과 전사 프린트 도안을 활용해 자유롭게 신발을 꾸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컨버스 X 디스이즈네버댓 컬렉션은 11월 2일부터 컨버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및 디스이즈네버댓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4일부터는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도 판매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