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권문수의 브랜드 문수권세컨(MSKN2ND)이 24FW 컬렉션 ‘마일드 마일드 웨스트(MILD MILD WEST)’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서부 개척 시대의 와일드한 웨스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서부를 상징하는 카우보이 셔츠, 베스트, 웨스턴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부드러운 소재와 소프트한 컬러로 변신했다. 과감한 디스트레스드와 컷아웃 디테일, 아트웍 장식으로 위트 넘치는 엣지를 더해 웨스턴 스타일의 새로운 면모를 제시했다.
특히 남녀 모두가 입을 수 있는 ‘웨스턴 카우보이 셔츠’는 웨스턴 곡선의 요크, 커프스, 포켓, 카라를 배색과 파이핑으로 표현해 시즌 무드를 강조했다. 여유로운 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하며,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셔츠는 블루, 그레이, 옴브레 체크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여성용 ‘숏 스웨터’는 비대칭 네크라인과 크롭 기장이 특징이며, 풍성한 헤어리 텍스처로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자아낸다. 보안관 배지를 모티브로 한 별 모양 장식과 시즌 타이틀이 담긴 아트워크가 돋보이며, 디스트레스드 디테일로 힙한 매력을 더했다.
프린지 디테일이 매력적인 여성용 ‘니트 베스트’도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조직감과 밑단 프린지가 웨스턴 무드를 더욱 강조하며, 여기에 별 모양의 스터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미니 드레스’와 개성 넘치는 ‘웨스턴 크롭 재킷’, ‘유니섹스 디스트레스드 카라 스웨터’도 함께 출시되었다.
액세서리로는 웨스턴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써지컬 목걸이’와 ‘반다나 브레이드 타이’가 포함되었으며, 이 모든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