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뉴발란스와 함께 겨울 품격을 담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공유, 뉴발란스와 함께 겨울 품격을 담다

스타패션 2024-10-19 17:08:55 신고

/사진=뉴발란스
/사진=뉴발란스

 

배우 공유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뉴발란스는 공유와 손을 잡고 겨울 캠페인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공유의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다.

뉴발란스는 이번 겨울을 위해 ‘플라잉 다운’ 컬렉션을 내놓았다. '플라잉 다운'은 가벼움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강추위가 예고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까지 갖췄다. 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져 겨울 아우터로서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캠페인에서 공유는 플라잉 테일러샵의 테일러로 등장해 겨울을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프리미엄 다운을 만드는 그의 진중한 모습은 따뜻하면서도 격조 있는 겨울을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공유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플라잉 다운'이 가진 실용성과 품격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측은 이번 협업에 대해 큰 기대를 드러냈다. “공유와 함께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플라잉 다운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브랜드와 공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뉴발란스는 공유와의 협업을 통해 겨울 패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특히, 플라잉 다운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올겨울 대중의 선택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추운 계절, 공유의 세련된 모습과 함께한 캠페인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공유가 화보에서 착용한 플라잉 숏 구스 다운과 플라잉 숏 하이퍼 구스 다운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