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초록 숲에서 오롯이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며 친환경 지속가능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을 위해 위(WE)호텔제주가 'Go, Green 연간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환경을 생각한 작은 실천에 대한 혜택과, 친환경 리유저블 컵, 비건 어메니티 제공 등 한라산 청정 숲에서 진정한 힐링 스테이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Go, Green 패키지’ 포함사항은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 2인, ▲제주 농민과 함께 키운 천연원료로 만든 ALL GREEN 등급의 비건 어메니티▲10주년 친환경 리유저블 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의 효소차 2잔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 시 대중교통 및 전기차 이용하면 식음 크레딧 3만원권을 1회 제공 등이다.
또 ▲웰니스 프로그램인 'WE, Healing with you' 프로그램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2인에게 제공한다.
이와 함꼐 2연박 시 혜택으로 10% 할인 (기타 중복할인 제외), 14일 전 예약 시 판매가 7% 할인 및 인원추가비 1인 무료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주중 26만원부터.
호텔 관계자는 “작은 실천에서 친환경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며, “한라산 청정 숲의 건강한 에너지를 만끽하며 그린 실천과 함께 그린 속에서 머무는 것만으로도 진정한 쉼과 여유로운 힐링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 청정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 경영과 가치소비 여행의 확대를 위한 상품 개발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WE)호텔제주은 한국경영인증원으로부터 웰니스 관광 부문에서 ‘ESG우수관광인증’을 받은 5성급 호텔로, WE병원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