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토리아=이철진 기자] 고성군은 지역의 다양한 명소들을 골고루 여행할 수 있도록 고성군 모바일 스탬프투어 행사를 10월~12월 진행하고, 참가자에게 순착순으로 지역 특산품을 제공한다.
스탬프투어 대상 여행지는 고성의 자연과 문화, 풍경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명소들로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당항포관광지,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고성송학동고분군, ▲인기 사진 촬영 명소인 상족암해식동굴, ▲천년사찰 옥천사 등 31개 명소다.
총 31개의 스탬프 중 모은 개수에 따라 고성군의 특산물을 받을 수 있다. △8개 인증 시 10,000원 상당 △15개 인증 시 20,000원 상당 △25개 인증 시 30,000원 상당의 고성군 특산물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모바일 스탬프투어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를 다운받고 ‘2024년 경남 고성군’을 선택한 후 31개 명소에 방문하여 한곳씩 모바일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
이외에도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등 SNS) 멋진 여행 후기를 올린 참여자 중 매달 1명을 선발, 특별 특산물을 제공한다.
관광진흥과 장찬호 과장은 “고성군에 놀러오신 관광객들이 더욱 다양한 체험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고성군의 숨겨진 명소도 많으니 많이들 방문하시고 널리 알려주시라”고 말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