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가 스위스 스포츠 브랜드 온(On)과 협력해 새로운 스니커즈 컬렉션 ‘클라우드틸트(Cloudtilt)’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다양한 색상과 과감한 컬러웨이로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기존과 다른 혁신적인 기술력과 미학적 감각이 결합된 점이 돋보인다.
로에베와 온이 공동으로 디자인한 클라우드틸트 스니커즈는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의 특유의 미학과 스위스의 공학적 기술이 녹아든 결과물이다. 삭 스타일의 니트 메쉬 어퍼와 스피드 레이스는 착용자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한다. 여기에 은색 로고가 더해져 시각적 포인트를 준다. 기술적인 면에서도 CloudTec Phase 미드솔 기술이 적용되어 발을 내디딜 때마다 부드럽게 착지하며, 편안한 쿠셔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초경량 폼으로 제작된 밑창이다. 발이 지면과 닿을 때마다 높은 반동성을 발휘해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이로 인해 일상적인 착용뿐만 아니라 운동 시에도 최적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에 선보인 올 블랙, 올 화이트, 샌드, 라임 그린, 카키 그린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강렬한 다크 샌드, 오렌지, 체리 컬러가 추가되어 컬렉션의 폭을 넓혔다.
특히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체리 컬러는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자아내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에베 특유의 정교한 디자인과 온의 기술력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일상에서의 패셔너블한 연출과 함께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은 까사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슈즈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