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미의 겨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브랜드 뮤즈 이유미와 함께한 24 WINTER 캠페인을 공개했다.
쥬시쥬디의 이번 캠페인 주제는 'Open it the Wonderbook'이다. 책을 통해 상상과 미지의 영역을 넘나드는 다양한 경험과 여행을 할 수 있듯이, 이번 시즌도 쥬시쥬디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독창적인 상상력이 가득 담긴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보 속 이유미는 도서관을 배경으로 아우터, 니트, 원피스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책과 도서관이 주는 클래식한 무드 속에서도 쥬시쥬디 특유의 위트 넘치는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해 톡톡 튀는 매력을 완성했다.
화보 속 이유미는 헤어리한 노르딕 패턴 니트 위에 코듀로이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덕다운 점퍼를 매치해 따듯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활용성이 높은 오버핏 MA-1 항공점퍼 착장으로 스트릿한 감성을 표현하기도 했다.
여성스러운 터치가 들어간 포멀한 스타일도 공개됐다. 클래식한 테일러드 울 자킷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걸리시한 분위기의 라인업도 선보였다.
한편, 1994년생인 이유미는 2009년 CF 모델로 데뷔했다. 영화 '박화영', 드라마 '오징어 게임', '지금 우리 학교는', '힘쎈여자 강남순'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달 16일 개봉하는 영화 '우리는 천국에 갈 순 없지만 사랑은 할 수 있겠지'에서 주연을 맡았다. 또한 최근 넷플리스 새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주인공 출연을 확정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