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강상헌 기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 '하이퍼볼링' 시스템을 도입한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을 개장했다.
스트라이크잇은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해 기존의 볼링장과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품은 '락볼링장'이다. 레일 전면의 대형 LED와 볼링장 입구에 설치된 네온사인이 트렌디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빠르고 경쾌한 비트의 음악이 실내 레저 스포츠의 경험을 더욱 즐겁게 한다.
특히 스트라이크잇은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로 전 세계 1등 볼링 브랜드인 미국 QUBICA AMF의 하이퍼볼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하이퍼볼링은 정통 볼링뿐만 아니라 20여 가지 다양한 볼링 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다. 기존의 거터 위치에 시스템 LED바가 있어 특정 색의 LED에 볼링공이 튕기면 점수가 2배, 3배 올라가 득점이 되는 방식으로 '스트라이크잇' 12개 전 레인에서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공간도 함께 선보인다. 리조트 이용 고객 비중이 높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도 방문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락기기와 휴식 공간이 펼쳐진 '키즈존'을 조성했다. 스트라이크의 짜릿함을 미식의 즐거움과 함께할 수 있는 '미국식 펍'도 이용할 수 있다. 미국식 펍에서는 페퍼로니 씬 피자와 콘어니언 핫도그 등 다양한 스낵과 다채로운 음료와 주류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레인별 테이블이 있어 볼링을 치며 동시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곤지암리조트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은 신규 오픈 이벤트로 16일까지 볼링장 이용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 2~3회 연속 달성 시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이크잇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