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경제TV 박세현 기자] 차별화된 경제 방송 딜사이트경제TV가 TV 최초로 미국 주식 라이브 방송 '한밤의 미주라(미국 주식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밤의 미주라'는 매일 (월~금요일)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한밤에 진행하는 미국 주식 라이브로 성공적인 미국 주식 투자를 배울 수 있다. '한밤의 미주라'는 단기 트레이딩부터 중장기 전망까지 개인 투자자들의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는 미국장 투자 전략을 다각도로 제시한다.
또한 미국 주식 전문가를 영입해 미국장을 리뷰한다. 다양한 종목 분석과 미국 현지의 전문가와 연결해 이슈 분석 등 경제채널에서의 차별화된 방송을 진행한다.
'한밤의 미주라'는 한국 증시가 열리지 않는 날도 미국장이 열리면 방송을 진행한다. 실시간 방송은 유튜브(YouTube) '딜사이트경제TV'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딜사이트경제TV는 심야시간 해외주식 투자를 함께할 동반자가 될 방침이다.
'한밤의 미주라'는 미국 증시 전문 앵커인 오진석 앵커와 이채린 캐스터가 진행한다. 미국 주식 초보 이채린 캐스터는 주린이(주식+어린이)의 시선으로 미국장을 들여다 본다.
오 앵커는 SBS, CNBC 등 주요 방송사에서 아나운서로 진행을 맡았고 2018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에서 컬링 중계 담당 한국어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이밖에도 연합뉴스경제TV 앵커, 블록미디어 보도제작본부장 등을 지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