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짧은데" 에스파 카리나, 존박 무대에 흠뻑('싱크로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너무 짧은데" 에스파 카리나, 존박 무대에 흠뻑('싱크로유')

뉴스컬처 2024-09-27 16:40:24 신고

[뉴스컬처 이창열 기자] '싱크로유'가 3회 미리 보기를 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 존박, 백지영, 박재범, 온유, 이창섭 등이 한 화면에 잡힌 황금 라인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KBS 2TV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사진=싱크로유
사진=싱크로유

27일 공개한 3회 미리보기 영상에 볼빨간사춘기, 존박, 백지영, 온유, 이창섭등 초대형 라인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존박 ‘Perfect’, 백지영 ‘끝사랑’, 박재범 ‘Seven’, 온유 ‘그랬나봐’,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등 포크, 팝,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드는 최고의 뮤지션들이 무대를 가득 채우고 있어 아드레날린을 한껏 치솟게 한다.

라인업이 공개되자 이적은 “무조건 좋겠다 이거는”이라며 확신한다. 하지만 곧 시작된 볼빨간사춘기 ‘그라데이션’ 무대에 이적은 “몰라 알 수가 없어”라며 좀 전의 웃음을 싹 지우고 혼란에 빠진다. 존박 ‘Perfect’ 무대에 흠뻑 심취해 있던 에스파 카리나는 30초가 끝나자 “너무 짧은데?”라고 아우성쳐 풀 버전 라이브 무대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과 박재범이 재 등판에 나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지난 1,2회에서 AI로 등장,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샀던 바. 이번 무대에서 백지영은 ‘끝사랑’을, 박재범은 ‘Seven’을 선보이며 또 한 번 고막을 제대로 녹이는 보컬 무대로 대 혼란을 선사한다. 이준은 숨소리까지 들리는 백지영 ‘끝사랑’ 무대에 “미치겠다 진짜”라며 고뇌에 빠져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박재범 ‘Seven’ 무대에 유재석이 “좋다. 좋아”라고 감탄하자, 이준은 “너무 좋다. 근데”라며 흠뻑 매료된다.

한편 전주부터 모두를 빠져들게 한 온유와 이창섭의 무대가 도파민을 자극한다. 온유 ‘그랬나봐’의 무대에 이적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염원을 드러내는 반면, 이용진은 “진짜 어렵다. 이걸 어떡하면 좋냐”라며 두통을 호소, 호시까지 “진짜 모르겠어요, 형”이라며 동조해 연신 흥미를 높인다. 이어 이창섭 ‘넌 감동이었어’ 노래가 흘러나오자 이적은 “전주부터 좋아”라고 감탄한 것도 잠시 “몰라, 몰라, 몰라. 그냥 반반이야”라며 최후의 수단 ‘찍기 추리’를 예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KBS 2TV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컬처 이창열 newsculture@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