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9월 26일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써모스 빌리지’ 팝업스토어를 열어 직접 체험해봤다.
▲ 써모스 빌리지의 주민 중 하나를 골라 모험을 시작하자
이번 팝업스토어는 시작부터 재미있다. 써모스 빌리지의 주민인 고야, 다라, 수다, 모스 중 하나를 선택해 써모스 마을을 탐색하게 된다. 써모스 빌리지는 2층에 이르는 규모로 볼거리가 다양하고 아기자기해 즐길거리가 충분하다.
▲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고 출력할 수 있다
첫 시작은 주민증을 발급받는데 주민증을 스티커로 꾸미고 이것을 보여주면 포춘쿠키를 받을 수 있다. 이어 포토부스가 나오는데 '오늘 기록'이라는 콘셉트로 무료로 사진을 촬영하고 인쇄할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연동하면 즉시 사진과 짧은 동영상이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송되어 특별한 추억을 더한다. 물론 사진을 촬영하고 인쇄하는 것은 모두 무료다.
▲ 간단한 텀블러 퀴즈도 준비되어 있다
▲ 미션을 마치면 원하는 컬러의텀블러백을 고를 수 있다
▲ 모든 미션을 마치면 무료 음료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써모스 빌리지 2층에 올라가면 퀴즈를 풀고 써모스 와펜을 하나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써모스 텀블러백을 하나 고를 수 있다. 이 밖에도 써모스 빌리지 후기를 SNS에 올리면 써모스 빌리지 카페에서 마실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과 럭키드로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음료는 3가지로 써모스 보냉컵에 담기며 충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써모스 빌리지’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6일까지 운영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