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배우 한지민이 연일 화제인 가운데 과거 술자리 폭로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 에는 '앞담화에 익숙한 배우들이 뒷담화를 한다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넷플릭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지민과 JTBC 드라마 <힙하게> 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민기, 수호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힙하게>
이날 수호와 이민기는 한지민에 대한 다양한 질문을 받았다. '나만 알고 있는 한지민의 TMI (Too Much Information 과한 정보)는 무엇이냐'고 묻자 이민기는 "술부심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한지민은) '술로 누구한테 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한다"며 "'나는 술을 좋아하긴 하는데 술을 억지로 먹이고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한다"고 한지민과의 술자리를 언급했다.
이민기는 "그런데 몇 잔 먹다 보면 (한지민이) '너 안 먹는 거야?'라고 한다"며 "어느 순간 보면 자기가 안 먹고 있다. 근데 자기는 계속 먹고 있다고 한다"고 폭로했다.
이를 들은 한지민은 "내가 무슨 술을 끊어 마시냐"라며 "처음부터 조절해서 마시는 것"이라고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담화에 익숙한 배우들이 뒷담화(?)를 한다면? | 힙하게 | 넷플릭스
이어진 영상에서 수호는 '한지민에게 반한 순간이 언제냐'는 질문에 "스태프들 한 명 한 명 신경 써 주신다"며 "모든 사람과 대화하고 챙기려고 하는 게 보여서 놀랐다"고 답했다.
한지민에 대해 이민기는 "원래 잘 몰랐을 때도 화면에 비치는 모습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다"며 "실제로 보니 더 멋있다고 생각했다. 존경스러운 면이 많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8일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열애 중임을 밝혔다. 두 사람은 KBS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인연으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더>
yms@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