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에게 이런 행동 시키지 마세요.." 어몽·오리뽀와 여행 중인 곽튜브, 너무 무거운 '경고 글' 게재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형님들에게 이런 행동 시키지 마세요.." 어몽·오리뽀와 여행 중인 곽튜브, 너무 무거운 '경고 글' 게재했다

뉴스클립 2024-07-12 20:18:51 신고

3줄요약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곽튜브 인스타그램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곽튜브 인스타그램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남겼다.

11일, 곽튜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지금 올라가고 있는 형님 영상들 반응이 너무나도 뜨거워서 형님들도 너무 좋아하고 있고 댓글도 다 읽어보고 있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곽튜브 "어몽·오리뽀에게 과한 걸 시키는 사람들 있어, 부담 느끼신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현재 곽튜브는 우즈베키스탄에서 인연을 맺었던 어몽, 오리뽀를 한국으로 초대해, 국내 여행을 즐기고 있는 영상을 올리고 있다. 또한 이들은 EBS 예능 프로그램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도 함께 출연하고 있다.

곽튜브는 "형님들도 적응을 이미 잘해서 한식도 잘 먹고 산책도 하고 여행도 다니고 있다"라며 "다만 매일 일상을 제가 계속 카메라 들고 찍기도 그래서 가볍게 다음 여행 영상에 녹여내고 곧 다시 같이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직 찍어둔 영상이 없어서, 다시 새로운 여행 영상은 7월 말에 업로드 예정이다. 이번 주는 일요일에 저 혼자 잠시 다녀온 미국 영상을 올리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

곽튜브는 일부 팬들의 무리한 요구에 어몽과 오리뽀가 부담을 느끼고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형님들이 동네에서 정말 팬을 많이 만나는데, 사진 찍고 이런 건 너무 좋아하시자만, 가끔 과한 걸 시키셔서 부담스러워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과한 '동싱아', '잘 있나' 등을 해달라고 하는데 아직 어색하고 부담을 느끼시니 밝게 인사해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다"라고 당부했다.

곽튜브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몽과 오리뽀에게 무리한 요구를 한 팬들에게 비난의 반응을 보냈다. 이들은 "어른들한테는 예의를 갖춰야죠. 일부 팬들 정말 무례하네요", "저분들은 방송인이 아니라, 진짜 여행온거니 우리 모두 예의를 지켰으면 좋겠네요", "제정신 아닌 사람들 진짜 많군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
곽튜브 유튜브 커뮤니티

곽튜브, 어몽·오리뽀와 어떤 인연?

한편 곽튜브는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어몽, 오리뽀와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지난 2021년 7월, 곽튜브는 러시아의 최북단 지역인 무르만스크에서 낚시를 하던 중,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외국인 노동자 어몽을 만났다.

당시 어몽은 곽튜브에게 친근하게 다가와서 낚시하는 법에 대해 알려줬으며, 자신의 미끼를 스스럼없이 나눠주기도 했다. 이후 어몽은 여행 중이라는 곽튜브의 사연을 듣고 자신의 집에 곽튜브를 초대해 식사를 대접하는 등 친절을 베풀었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이들은 우즈베키스탄에서 오리뽀와 함께 다시 만나며, 더욱 진한 우정을 다졌다. 세 사람의 우정에 많은 누리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으며, 현재 한국 여행을 즐기고 있는 이들에게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