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동진이 다혜와 '현커설'에 휩싸였다.
지난 3일, 동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환승연애 김치찌개 레시피 100% 재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환승연애3' 동진, 다혜와 현커? '냉장고' 사진 화제
해당 영상에서 동진은 앞서 '환승연애3'에서 선보였던 김치찌개를 끓이며 레시피를 공개했다. 동진의 김치찌개를 맛본 출연진들은 모두 감탄을 했었다.
동진은 김치찌개 레시피를 공개하며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그런데 동진의 뒷편에 있는 냉장고에 여자 사진이 붙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증명 사진으로 보이는 여성의 사진과 네컷 사진이었다.
해당 사진을 두고 누리꾼들은 사진 속 주인공이 다혜(동진의 전 여자친구)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들은 "냉장고에 붙어있는 사진 다혜 같다", "사진이 잘 보이지 않지만 다혜 같네요" 등의 의견을 보냈다. 그러면서 동진과 다혜가 현커(현실 커플) 같다고 주장했다.
이외에도 "다혜가 아니라 새 여자친구 만나는 거 아닌가요", "그냥 친누나 사진 아닌가?" 등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다.
동진과 다혜는 '환승연애3'에 출연하며 13년간 장기 연애를 했다고 고백했다. 이들은 이별한 지 4개월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최종 선택에서 다혜는 창진을, 동진은 혜원을 선택하며 두 사람의 재결합은 성사되지 못했다.
'환승연애3', 이별한 커플들의 연애 리얼리티
한편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4월까지 방송됐다.
'환승연애3'의 진행은 쌈디, 이용진, 김예원, 유라가 맡았으며, 이유정-최창진, 공상정-서민형, 이혜원-서동진이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