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옥션과 오는 24일까지 '스포츠&레저 핏 세일' 프로모션을 열고 여름 인기 의류·스포츠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료반품딜, 타임딜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골프, 등산·아웃도어, 스포츠의류·운동화, 구기·라켓, 캠핑·낚시 등 총 9개의 스포츠 관련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시즌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2단 콤보 할인 혜택으로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한다. 브랜드별 최대 '15% 중복쿠폰'도 있다.
휴대폰 소액결제 첫 이용 고객에게는 1만5000원 이상 구매시 결제액의 7%(최대 3만원)를 G마켓,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로 지급한다.
데일리 특가 코너인 '놓치면 아쉽딜'에서는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날 G마켓에서는 △뮬라웨어 애슬레저 여름 베스트 △밸롭 아쿠아슈즈 △마운티아 여름 베스트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옥션에는 △컬럼비아 아웃도어 여름의류·잡화 △동국제약 모기 진드기 기피제 모스넷+바이트케어 △네이처하이크 초경량 접이식 백팩킹 릴렉스 의자 등이 있다.
G마켓은 '무료반품딜'과 '타임딜' 등 한정 판매 코너를 마련했다. 무료반품딜은 패션상품 중 사이즈나 컬러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할 때 배송비 부담 없이 반품 가능하며 매일 인기 상품 1종씩 공개한다.
17일 '팜스프링스 SS 골프의류', 18일엔 '테슬라 남녀아동 래쉬가드'를 선보인다. 매일 단 3시간만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도 준비했다. 17일은 '버팔로 구명조끼'(12~15시), '밀레골프·푸마골프 S·S 특가'(18~21시) 등이 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G마켓 라방 채널 'G라이브'에서 17일 11시, '웨스트우드'편을 열고 여름 베스트 의류 30여종을 당일 한 정 최대 40% 할인판매하고 방송 중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19일 12시 '백컨트리'편, 24일 12시 '테라바디&럼블롤러'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컨텐츠프로모션팀 이가연 매니저는 "필요한 스포츠 물품을 한번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