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준다고? 역시 통 큰 사장님..' 송은이, 후배 개그맨 조세호에게 이 '결혼 선물' 약속했다 ('비보티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걸 준다고? 역시 통 큰 사장님..' 송은이, 후배 개그맨 조세호에게 이 '결혼 선물' 약속했다 ('비보티비')

뉴스클립 2024-06-14 23:43:03 신고

3줄요약
조세호 인스타그램/유튜브 '비보티비'
조세호 인스타그램/유튜브 '비보티비'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이 결혼을 앞둔 후배 개그맨 조세호를 위해 통 큰 결혼 선물을 약속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녹음 1시간 전 송은이 김숙의 찐사생활 고발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송은이, 조세호에 'AI 청소기' 선물 약속.. "칠순잔치 노래 부탁"

유튜브 '비보티비'
유튜브 '비보티비'

이날 영상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조세호의 결혼 선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송은이는 조세호에게 전화를 걸어, "'누나들이 이 정도는 하겠다'라고 생각한 게 있을 거 아니냐. 솔직하게 이야기 해보라"라고 물었다.

이에 조세호는 "AI 청소기는 누나 두 분이 해주시는 게 아닌가 생각을 해보고 있다"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해당 청소기의 가격은 179만 원이었다. 이어 조세호는 "두 분도 뭐 좋은 일 있으시면 저한테 꼭 메시지 보내 달라. 저도 마음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비보티비'
유튜브 '비보티비'

송은이가 "누나가 청소기 선물 보낼 테니 대신 누나 칠순잔치 때 와서 노래 한 자락 해달라"라고 부탁하자, 조세호는 "노래 두 곡 하겠다. 제가 가서 남자친구 역할까지 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와의 통화가 끝난 후, 김숙은 "(조세호 결혼식 날) 아플 거 같아"라고 말했고, 송은이는 "나는 외국 갈 것 같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숙은 "난 그때 무조건 아프다. 10월마다 아팠다"라고 했고, 송은이 역시 "나는 그때 맞춰 이민 가려고 한다"라고 했다. 특히 송은이는 "10뭘마다 맹장이 아프다"라는 김숙의 말에 "너 맹장 없지 않니?"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유튜브 '비보티비'
유튜브 '비보티비'

조세호, 10월 20일 결혼

한편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최근 조세호는 웹 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예비 신부를 언급했다. 남창희가 "내가 들었는데 예비 신부가 명품 좀 그만 사라고 말했다더라"라고 폭로하자, 조세호는 "그렇다. 그대가 내 최고의 브랜드인데, 왜 비싼 브랜드를 찾느냐 하더라"라고 전했다.

유튜브 '핑계고'
유튜브 '핑계고'

이어 양세형이 "형수님이 유머 감각도 좋으시다"라며 농담하자, 조세호는 "팔짱 껴도 되냐고 물어본 뒤 본인 팔짱을 끼는 친구다. 재밌고 나와 유머 코드가 잘 맞는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